지르고 또 지르고 나의 리뷰



에스케이투 피테라에센스는 왜 이리 빨리 떨어지는건지 항상 의문이다 ㅠㅠㅠㅠㅠㅠ ... 너란 아이 기초제품인데도 살때마다 설레지만 ㅠ.. 떨어질때는 왜이리 마음이 아픈지 ㅠ...
이상하게도 다른 갈락토미세스 화장품들은 성분이 같으면서도 묘하게 묘하게 다른 느낌과 효과라서 (저만 그런거일수도있어요) ..쓸땐 모르다가 끊고 다른거쓰면 금방 느끼는 묘한 화장품이다.. 적어도 나에게는 그렇다 ..
이번에 150미리 피테라가 다 떨어져서 고민하던 차에 지에스에서 230ml를 구매시 RNA 크림을 45g이나 증정. 피테라30ml증정하길래 오오 대박이다. 하면서 주문했다. 무이자를 넉넉하게 해줘서 다행이다 하면서 ㅠ..
이거랑 숨 시크릿 에센스가 참 촵촵 잘 맞아서 돌아오는 적립금으로 같이 구매. 숨은 내일 올거같다.
디올 캡쳐 토탈도 떨어졌는데 차마 그것까지 사면 미친 파산이 예고되기에 다음으로 미루기로 했다.




그리고 바비브라운.
너란 바비브라운 ㅠ 주문끝 하고 그 다음날 시크릿쿠폰 날라왔어 ㅠㅠ 이런 고자타이밍 같으니 ㅠㅠㅠㅠㅠ
여튼 바비브라운에서는 천사 파운데이션과 클렌징오일 미니를 샀다. 그러니 애나멜 파우치가 왔네.. 예쁘긴한데 작은 사이즈라 아쉽다 ㅠㅠ .. 좀더 빅사이즈였으면 좋겠는데..
세럼파데랑 만원이상 차이나기도 하고 내가 느끼기엔 천사파데랑 아주 큰 차이는 없는거 같아서 그냥 천사파데로 샀다.
그리고 결정적인 이유는 .. 세럼 파데는 공홈에서 샌드색상이 없었어 ㅠㅠㅠㅠ 품절 ㅠㅠ...
이걸로 건조한 겨울 촉촉한 천사파데로 메이크업을.




조촐한 공병샷 ..
사실 더 쓴게 많지만 남아있는 것은 이거.
ㅠㅡㅠ 얘들 다 쓰니 왜이리 마음이 아픈가 ㅠㅜ..
내 얼굴이 커서 그런가 진짜 빨리 떨어지네 ㅠㅠㅠ
둘다 매우 만족스러운 제품이다 ㅠㅠ
디올 캡쳐 토탈은 건성피부에게 진짜 추천드리고싶어요.
가격도 용량에 비해 백화점 정가로도 9만 9천원..
(비싸지만 그래도 다른 백화점류 화장품들과 비교했을때 나름 저렴한편.. 인터넷으로 사면 더 싸게 살수있어요)
냄새 없고 순하고 쫀득하면서도 은근히 빨리 흡수되면서 촉촉한 보습을 자랑합니다.
디올제품 입문하시려는 분들 이것부터 도전해 보셔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있네요 패뷰벨 여러분들 감기 조심하세요 저는 목이 추우면 금방 아프고 그래서 미리 스카프 감싸고 따땃한 레몬생강차 도라지청 먹고 있네요 ..
몸 밖과 몸 안 모두 예뻐지고 건강하시길
오늘 불금이라고 많이 드시지 마시고 ^^;;
주말에 어디 단풍놀이 산에 놀러가셔서 힐링하셔용^^
좋은밤 되세요^^♡



덧글

  • 2015/10/17 00:30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5/10/17 10:27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